27Y 공식 온라인몰 - 반품/교환 안내 Notice
KAKAO PLUS 10% OFF

Notice

뒤로가기
제목

반품/교환 안내

작성자 27Y 공식 온라인몰(ip:)

작성일 2022-06-15

조회 87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◼ 반품/교환 접수는 27y 고객센터/카카오톡 채널 통해서도 가능합니다.

◼ 27y는 기본적으로 모든 제품의 반품/교환이 가능하며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 분쟁 해결에 의거하여 진행 됩니다.


반품/교환 기본 안내

· 계약 택배사: 한진택배

· 자동회수 반품/교환 주소지: 경기 이천시 부발읍 황무로 1780, 한진택배 용인용마집하점 27Y (수정리)

· 직접 반품시 반품주소 (출고지) : 경기 여주시 가남읍 경충대로 904, 27Y (은봉리)


배송비 안내 

· 배송비: 6,000원 (환불/교환 요청 상품의 수량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구매자 책임 사유일 경우에만 발생됩니다.) 

· 계좌번호: 기업은행 11222661801017 [예금주 최윤지(씨오브씨)]

· 카드인 경우 차감 후 환불 가능합니다.


반품/교환 주의사항

· 제품 수령일 기준으로 7일 이내 택 제거되지 않은 새 상품인 경우 반품/교환 접수 가능합니다.

· 택 제거된 경우 어떠한 사유에서든 반품/교환 불가하기 때문에 상품 수령하시면 제품 선 확인 후 택 제거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· 반품/교환 접수 시 자동 회수가 되지 않아 고객님께서 직접 롯데택배 고객센터를 통해 회수 접수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
· 교환의 경우 배송비용은 차감 불가하며 입금으로만 가능합니다.

· 결제 수단이 휴대폰 결제인 경우 반품/교환 배송비 모두 입금으로만 가능합니다.

· 제품이 물류센터로 도착되면 검수 후 반품/교환처리 가능하며 검수 기간은 제품 도착 일로부터 평일 기준 1~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· 어떠한 경우에도 세탁, 수선 후 반품/교환이 불가합니다.

· 이미 착용한 상품에서 문제 발생 시 반품/교환 불가합니다.


※ 제품 불량으로 인한 환불 또는 교환 요청 시 27y 카카오톡 채널 통해 꼭 불량 내용 사진으로 첨부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.

※ 불량에 대한 문의 없이 제품 도착되어 검수 진행 후 제품 이상 발견 시 고객님께 안내 후 반송처리될 수 있습니다.


불량기준

자사 귀책사유

· 리벳, 지퍼 떨어짐 등의 불량

· 원단 오염

· 실측 3cm 이상 차이 발생 (제품 개체 차이로 정상 실측 비교하여 1~2cm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)

· 원단 트임, 찢어짐 등의 불량


[자사 미귀 책 사유]

· 케어라벨 이염 : 케어라벨에 비닐을 씌워 워싱 작업을 진행하나 비닐이 떨어지는 경우 케어라벨 훼손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· 이염: 데님은 직조 된 면사에 인디고 도료를 염색한 원단으로 이염은 정도의 차이만 있을 뿐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민감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소킹 작업이나 세탁을 권장 드립니다. (생지 데님, 블랙진과 같은 어두운 제품은 이염이 조금 더 강할 수 있습니다.)

· 실측 1~2cm 차이: 데님의 경우 개체 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며 실측의 경우 1~2cm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· 물 빠짐: 워싱이 들어가지 않은 생지 제품이나 블랙진 등 어두운 제품일수록 일반 청바지 상품보다 물 빠짐이 조금 더 심하게 일어납니다.

여러 차례 단독 세탁 시 물 빠짐 완화되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 · 워싱: 동일한 상품이더라도 스톤 워시 작업 시 돌의 마찰하는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일정한 워싱이 나오지 않아 이미지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 · 냄새: 제품에서 나는 냄새는 워싱, 염색 작업 중 생기는 특유의 냄새로 세탁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빠집니다.

냄새에 민감하신 고객님들께서는 고객센터로 선 문의 후 구매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· 실밥: 제품 제작 시 워싱작업을 위해 제품과 돌을 같이 넣어 기계를 돌리는 과정에서 실밥이 튀어나올 수 있습니다.

이 경우 가위로 실밥을 정리 후 착용하시면 됩니다. (단, 올이 풀릴 정도로 심한 경우에는 불량으로 간주 합니다.)


[기타 불가 사유]

·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경과 상품일 경우

·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상품의 변경, 훼손되거나 오염물질이 묻어있는 경우

· 섬유 유연제, 향수 냄새로 인한 흔적이 있는 경우

· 고객님의 착용 또는 세탁 후 발견된 경우

· 제품 자체의 택이 훼손되거나 제거된 경우


※ 제품이 불량인 경우 불량 내용을 사진 촬영하여 카카오톡 채널 통해 불량 내용을 미리 증명해 주셔야 물류센터 입고 시 전문 검수팀에서 상품 확인 후 무상으로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.

※ 불량 문의 없이 제품 발송하시어 검수 시 불량 건이 확인되는 경우 고객님의 귀책 사항으로 처리될 수 있으니 꼭 불량 내용에 대해 미리 상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🙂


27y 고객센터

▷ 상담 채널 안내

- 전화 CS는 종료 되었으며  공식 온라인몰 우측 하단 아이콘 Q&A 채널톡으로 문의 바랍니다.


▷ 상담 가능 시간

- 월요일 ~ 금요일 : 11:00 ~ 16:00

- 점심시간 없이 상담 진행됩니다.

- 주말 및 공휴일은 상담이 불가능합니다.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